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종특이점Ⅰ 티저 페이지 및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2. 15.
728x90
반응형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의 새로운 시나리오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 을 티저 페이지 및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 은 지난해 12월 마무리된 7개의 특이점과 ‘종국특이점’ 이후 새롭게 공개되는 시나리오로 오는 22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금일(15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 및 영상에서는 1.5부의 시작을 알리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의 새로운 스토리와 신주쿠를 배경으로 활약을 펼치는 신규 서번트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 의 티저 영상이 이용자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에 공유되는 횟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10개의 성정석을 지급할 예정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는 TYPE-MOON 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 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fgo.netmarble.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