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의 1주년 기념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Summoners war)’ 의 인기 캐릭터들이 ‘빛의 계승자’ 속에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로 글로벌 히트 IP 가 가세하는 만큼 호응이 예상된다.


‘빛의 계승자’ 는 내달 초 예정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대형 업데이트로 글로벌 세몰이를 가속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의 인기 캐릭터인 ‘아크엔젤’ 과 ‘발키리’ 가 ‘빛의 계승자’ 5성 서번트로 등장한다. 글로벌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핵심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게임빌과 컴투스의 협력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게임빌은 캐릭터 성장 단계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개방하는 ‘잠재 능력 시스템’ 도 추가하고, 20 vs 20 규모의 PvP 콘텐츠 ‘월드 배틀’ 도 선보인다.


‘빛의 계승자’ 는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 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 다.


  


특유의 ‘다크 판타지’ 콘셉트가 호응을 얻으면서 꾸준히 글로벌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는 게임으로 내달 초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목전에 두고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업데이트 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5성 서번트 선택권’을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도 ‘5성 서번트’ 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꾸준한 업데이트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유저 성원 보답을 위해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확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irofligh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