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 냥코대전쟁,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2. 25.
728x90
반응형

주식회사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 는 병맛&귀염 타워디펜스 게임을 대표하는 '냥코대전쟁' 에서 2019년 2월 25일부터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개최 기간 중, 고양이 기지에서 레어 뽑기 버튼을 탭 하면 콜라보 한정 캐릭터가 출현하는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뽑기가 개최된다. 총 14종류의 콜라보 한정 캐릭터가 등장한다.


타이틀 화면의 레전드 스토리(이벤트 스테이지) 로 이동하여 ‘전투개시!!’ 버튼을 탭 하면 콜라보 스테이지 ‘성배전쟁의 시작’ 이 출현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기간 중에만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한정 레어 캐릭터 ‘꼬마 시로’ 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한정 냥코 도장 랭킹의 방 이벤트도 개최된다. 스테이지 클리어 시 등록된 점수에 의해 전국에서의 잠정 순위가 결정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는 최종적으로 순위가 결정되고, 순위에 따른 여러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 스탬프 캠페인을 실시한니다.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하면 하루에 한 개씩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탬프를 3개 모으면 콜라보 한정 EX캐릭터 ‘고양이 세이버’ 를, 스탬프를 7개 모으면 콜라보 한정 EX캐릭터 ‘고양이 시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