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넥슨, 모바일 신작 ‘시노앨리스’ 공식카페 오픈, ‘3월 서코’ 참가

by 잭스틸(B.k Mania) 2019. 2. 27.
반응형

넥슨(대표 이정헌) 은 일본 유명 개발사 스퀘어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 松田洋祐) 와 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 前田悠太) 가 개발하고, 넥슨이 글로벌 퍼블리싱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시노앨리스' 의 국내 공식카페를 오픈하고, ‘서울 코믹월드 2019’ 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노앨리스' 는 지난해 ‘지스타 2018’ 에서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공개된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동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요코오 타로 디렉터의 독특한 세계관과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다크 판타지 RPG 다.


앞서 일본에 정식 출시된 '시노앨리스' 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일본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단숨에 석권하고 누적 가입 유저 수 400만 명 이상을 기록, 현재까지 마켓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넥슨은 '시노앨리스' 공식카페를 오픈하고 ‘빨간모자’의 모티브가 되는 ‘빨간모자와 늑대’ 동화를 재해석한 콜라보 웹툰 1종을 공개했다. 추후 동화 속 주인공 ‘신데렐라’, ‘잠자는 숲속의 공주’, 헨젤과 그레텔’, ‘앨리스’ 등 ‘시노앨리스’ 세계관에 따라 제작한 웹툰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2일과 3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 코믹월드 2019’ 에 참가한다. 부스에서는 캐릭터 등신대로 꾸민 포토존, 다트 게임, 캐릭터 인기투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며, 현장 사진 및 ‘빨간모자’ 웹툰 SNS 공유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국내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과 함께 '시노앨리스' 캐릭터 4종의 스티키 패드, '시노앨리스' 공식 일러스트가 그려진 종이가방 등 특별 제작한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올 여름에 '시노앨리스' 의 국내 및 글로벌(일본, 중국, 홍콩, 대만, 마카오 제외)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