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이 오는 3월 11일,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 를 국내 앱마켓에 정식 출시한다. 어제(3월 6일) '마스터탱커' 의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3월 11일부터 시작되는 정식서비스 일정을 공지하고, 비공개테스트에서 나온 각종 게임 플레이 기록들을 인포그래픽으로 선보이는 등 게임정보도 추가로 공개했다.


'마스터탱커' 의 정식서비스는 안드로이드와 iOS 2가지 플랫폼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게임 출시 후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인 3월 10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이에 앞서 '마스터탱커' 는 지난 2월 24일 마무리된 비공개테스트에서 핵심 콘텐츠의 재미를 인정받았다. 참가자들은 MMORPG 의 재미를 강화한 '레이드' 와 '인스턴스 던전' 등의 콘텐츠에서 다른 게이머들과 협력하며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있다며 호평을 보내기도 했다.




또한 8가지 직업의 여러 캐릭터를 ‘영웅 캐릭터’ 와 'MT 캐릭터' 두 버전의 외형 중에서 한 가지로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한 '멀티콘셉트 캐릭터' 와 미니게임, 필드사냥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웹젠은 현재 '마스터탱커' 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참가자들로부터 '후기 작성' 등의 의견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시 준비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마스터탱커' 의 출시 일정을 자신의 SNS 에 공유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자사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 게임커뮤니티에서 이용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마스터탱커’ 의 여러 정보와 공략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커뮤니티는 웹젠이 직접 운영하는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가 유일하다.


웹젠은 정식서비스 하루 전인 3월 10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마스터탱커' 의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하고, 출시 이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한편, '마스터탱커' 는 신작 모바일게임 ‘MT4’ 의 한국 서비스 버전으로 ‘마스터 탱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여러 게이머가 역할을 분담해 던전과 여러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구현해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 의 출시 일정 및 게임정보, 사전예약 접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mt.webzen.co.kr/ma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