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 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풍신' 이 오는 3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홍보모델에 치어리더 ‘서현숙’ 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풍신'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서현숙은 ‘두산베어스’, ‘FC서울’, ’GS칼텍스 배구단’, ‘우리은행 농구단’ 등 프로구단의 치어리더로 활동하며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서현숙은 남성잡지 ‘맥심’ 의 표지모델로 완판 신화를 만든 이력이 있어 '풍신' 의 홍보모델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풍신’ 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창을 주무기로 하는 캐릭터 ‘창술사’ 를 새로이 공개한다. 강인한 여전사 ‘창술사’ 의 등장으로 기존에 플레이 가능했던 ‘법사', ‘검사'와는 다른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유엘유게임즈는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는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치어리더 ‘서현숙’ 을 '풍신'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추후 진행될 이벤트에서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것으로 밝혔다.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인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 치킨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풍신' 의 업데이트와 사전예약 관련한 상세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