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당신의 첫 번째 모바일 레이드’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3. 11.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 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늘(3월 11일) 오후 3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스터탱커' 를 동시에 출시한다.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는 ‘마스터탱커' 게임앱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해 이용자들이 미리 게임을 설치하고, 원활히 접속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마스터탱커' 는 PC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 다. '레이드' 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캐릭터 직업 특성에 따라 역할을 분담해 다양한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클리어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8개 직업의 캐릭터를 '영웅 캐릭터' 와 'MT 캐릭터' 2가지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콘셉트 캐릭터' 도 주목할 만하다. 이용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 외형을 골라 게임에 접속할 수 있고, 언제든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스터탱커' 는 길드 단위로 게임을 즐기며 협동과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길드 공성전', '길드 퀘스트' 등의 길드 콘텐츠와 '미니게임', '낚시' 와 같은 다양한 즐길 거리를 담아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실제로 앞서 진행된 '마스터탱커' 의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참가자들로부터 완성도 높은 콘텐츠에 대해 호평을 받았다. 동시접속자 수 및 재 접속률과 잔존율 등 흥행 가능성을 예측하는 게임지표에서도 긍정적인 수치를 확인했다.


한편, 웹젠은 ‘마스터탱커’ 의 게임홈페이지 내에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직접 게임공략 게시판도 운영하면서 게임회원들과의 접점도 늘려갈 계획이다. ‘마스터탱커’ 커뮤니티는 공식 홈페이에서 구글/페이스북/네이버 계정과 연동해 바로 커뮤니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비공개테스트(CBT) 전부터 운영되어 온 해당 커뮤니티에서는 이미 활발하게 게임에 관한 공략과 체험기가 올라와 게임회원들의 정보 공유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웹젠이 운영하는 유일한 공식 커뮤니티인 '마스터탱커' 커뮤니티에서는 출시 후 업데이트 등의 주요 게임정보들도 가장 먼저 공개되며, 게임을 쉽게 즐기기 위한 게임공략 정보도 지속적해서 게재된다.


  


또한, 웹젠은 '마스터탱커' 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오늘(3월 11일)부터 4월 7일까지 총 4주에 걸쳐 가장 빠르게 '정예 던전' 을 클리어하거나, PvP 콘텐츠인 '아레나' 에서 승리해 3위안에 진입한 회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구글 기프트카드' 를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3월 30일에 열리는 '드래곤 캐슬'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의 길드원과 '신전 유적지' 던전에 등장하는 보스를 사냥한 회원들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하는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 의 게임정보 및 출시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mt.webzen.co.kr/main) 및 게임커뮤니티(https://mt.webzen.co.kr/community/greet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