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신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9. 3. 13.
728x90
반응형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 는 13일(수),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 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기대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 1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 게임은 ‘섀도우버스’, ‘그랑블루 판타지’ 등으로 유명한 사이게임즈의 기무라 유이토 PD 와 초호화 제작진이 제작한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50명 이상의 미소녀 캐릭터들과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연출, 빠져드는 시나리오 및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이모티콘’ 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 700개를 선물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 달성은 2차원 게임 예약자 모집 기록 중 유의미한 수치로, 정식 출시 전 보여주신 큰 관심과 기대에 감사드린다.” 며,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출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