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 게임회원들과 소통하며 인기몰이 나서

by 잭스틸(B.k Mania) 2019. 3. 19.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 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회원을 늘려가고 있다. 


'마스터탱커' 의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게임 내 '정예 던전' 을 가장 빠르게 공략하는 던전 이벤트와 ‘아레나’ 최강자 이벤트 등 게임 콘텐츠와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결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게임아이템 등을 선물해 회원들의 참여율도 높였다.


또한, '마스터탱커' 의 홈페이지에서는 개그맨 황제성이 등장하는 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차례로 게재하면서 볼거리도 늘렸다. 해당 영상에서는 촬영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황제성의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게임을 즐기고 있는 회원들은 '마스터탱커' 의 합리적인 과금 체계에 만족을 보이며, '레이드' 와 '길드 콘텐츠' 등 풍부한 게임 콘텐츠에 대해서도 호평을 보내고 있다.


 


실제로 오늘(3월 19일) 기준으로 '마스터탱커' 의 접속 게임서버는 8개까지 늘어났고, 지난 3월 15일부터는 구글플레이가 선정하는 추천 게임에 오르는 등 게임성과 재미도 인정받았다.


웹젠의 '마스터탱커' 는 PC 온라인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 다. '레이드' 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캐릭터 직업 특성에 따라 역할을 분담해 다양한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클리어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취향에 따라 총 8개 직업의 캐릭터들을 'SD 캐릭터' 와 '영웅 캐릭터' 등 2가지 버전의 외형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콘셉트 캐릭터' 를 앞세워 이용자의 캐릭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웹젠은 게임공략 정보와 운영 일정 등을 가장 먼저 확인하고, 길드원도 모집할 수 있는 ‘마스터탱커’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커뮤니티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 의 게임정보와 공략, 친구 및 길드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t.webzen.co.kr/main) 와 게임 커뮤니티(http://mt.webzen.co.kr/community/greet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