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퀸 페르세포네’ 도안 모으기, 7주년 물고기 잡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


- ‘레드스타 상점’·’테마 수족관’·‘과다출현’ 등 신규 콘텐츠 등장 색다른 재미 선사


- 전 세계 누적 3천 만 다운로드 육박한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 각국에 마니아 확보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히트작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FISHING SUPERSTARS’) 의 7주년 기념 프로모션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12년 3월 출시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서비스 7주년을 맞았다. 게임빌은 ‘피싱마스터’ 의 7주년 파티 콘셉트로 내달 2일까지 축제 분위기를 이어간다.




7주년 기념 상자인 ‘7주년 행운 박스’, ‘7주년 행운의 봉투’, ‘7주년 고급 보물함’ 을 열면 최상급 낚싯대인 ‘퀸 페르세포네’ 도안을 얻을 수 있다. 7주년 도감을 모두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도 받는다. 7주년 기념 보스 물고기와 전설의 어종도 출현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또, ‘레드스타’ 상점이 새롭게 오픈되어 ‘레드스타’로 레전드 낚싯대나 에픽 낚싯대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는 쉽게 얻을 수 없는 ‘강화의 정수’, ‘합성의 정수’ ‘레전드 찌 강화제’ 등 희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테마 수족관’ 과 ‘과다 출현’ 콘텐츠도 등장한다. 




다양한 테마의 물고기를 모을 수 있는 ‘테마 수족관’ 은 초급, 중급, 고급, 마스터 등 난이도별로 수집할 수 있으며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테마 수족관’ 에서 선정된 어종을 반복적으로 잡으면 스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과다 출현’ 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밖에 ‘장비 획득 집중 공략 이벤트’, ‘장비 성장 집중 공략 이벤트’, ‘마스터리그 이벤트’ 등도 축제 분위기를 마련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마스터’ 는 틸트 기능을 이용해 찌를 던지는 조작법,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달되는 낚시의 손맛을 살려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을 얻어 왔다.


전 세계 누적 3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한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각국에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mani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