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프리뷰] 캐주얼 모바일게임 '맨트라' 직업 미리보기

by 잭스틸(B.k Mania) 2019. 3. 22.
728x90
반응형

- 센츄리게임, 캐주얼 모바일게임 ‘맨트라’ 4가지 직업 공개


- 개성있는 캐릭터를 꾸미고 자신만의 아이템 조합이 가능한 샌드박스형 게임


- 구글플레이, iOS 앱스토어 사전예약 중


귀여운 2등신 캐릭터가 특징인 판타지 MMORPG 맨트라에는 기사, 법사, 심판자, 성직자 총 4가지 직업이 존재한다. 


모두 개성넘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별 및 다양한 외모와 목소리를 조합하여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 일반 직업


기사(난이도: 중)


기사는 전형적인 판타지의 직업으로, 몸빵탱커를 위한 근거리 타격 직업이다. 장창과 방패를 사용하며, ‘방어’와 ‘생명력’이 중요한 속성이다. 공격력은 낮지만 몬스터와 붙어 30레벨에 도달하면 검사로 전직이 가능하고, 직업은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법사(난이도: 중)

법사는 화염, 천둥, 서리의 힘을 조종하는 원거리 공격 캐릭터이다.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여 적에게 폭발 피해를 입힌다. 강력한 데미지가 특징으로 ‘공격’과 ‘치명타’를 주요 속성으로 보유하고 있다. 30레벨에 도달 후 술사로 전직이 가능하다.




심판자(난이도: 상)


거대한 망치를 들고 다니는 심판자는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천둥의 힘을 담은 망치로 적을 심판한다. 법사와 마찬가지로 딜러 역할을 하며 ‘공격’과 ‘치명타’를 주요 속성으로 보유하고 있다. 이후 가능하다.


 


성직자(난이도: 하)


마지막으로 성직자는 아 수호자로 전직 군을 치료하고 지원하는데 최적화된 직업으로, 중요 속성은 ‘생명’과 ‘신속’이다. 이후에는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학자로 전직할 수 있다.



전직 후 직업


맨트라에서는 레벨 30에 도달하면 전직을 할 수 있다. 전직 후 원직업과 새로운 직업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고, 상황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검사(원직업: 기사)


강력한 방어와 높은 생명력을 자랑하는 기사는 공격력과 민첩성(신속) 속성을 보유한 검사로 전직이 가능하다. 검사는 쌍검을 들고하는 신속한 공격이 특징으로 광풍처럼 적에게 지속적으로 타격을 가한다.


 


술사(원직업: 법사)


법사는 치료 직업인 술사로 전직이 가능하다.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법사와 치료 스킬이 특징인 술사를 상황에 맞게 바꿔가며 사용하면 게임 플레이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수호자(원직업: 심판자)


법사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딜러인 심판자는 방어와 생명이 중요 속성인 수호자로 전직이 가능하다. 수호자는 지원 스킬을 통해 팀원을 강화하며 높은 방어력으로 적의 공격을 버틸 수 있는게 특징이다.


 


학자(원직업: 성직자)


신비한 원거리 타격 직업인 학자는 치료가 주인 성직자와는 다르게, 게임 내 가장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한다. 하지만 생존 능력이 굉장히 떨어지니 적의 공격을 조심해야 한다.



  



맨트라에서는 전투 직업 외에도 요리, 낚시, 채굴 등 6가지 생활 스킬을 익힐 수 있다. 이를 통해 요리사, 광물학자, 식물학자 등의 커리어도 같이 키워갈 수 있으니 게임 내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며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맨트라’ 는 현재 구글플레이와 iOS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맨트라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lohonour) 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iandian.legendofhonourkr


* 앱스토어 사전예약 : https://itunes.apple.com/kr/app/%EB%A7%A8%ED%8A%B8%EB%9D%BC/id1450489257



B.k Mania의 모든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소액이라도 제작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kbk518.tistory.com/2513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영상제작 및 콜라보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