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APEX 레전드 '레이스' 코스프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5.
728x90
반응형

- 스파캣 타샤, APEX 레전드 다차원 결투사 캐릭터 '레이스' 코스프레

- 최근 스파이럴캣츠 공식 스트리밍 방송에서 APEX 레전드 플레이를 선보여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일렉트로닉 아츠 (Electronic Arts Inc.)에서 서비스하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의 캐릭터 '레이스'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레이스' 코스프레는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 대표 캐릭터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레이스’는 <APEX 레전드>에서 게임내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적에게 조준을 당하면 사운드를 통해 알람을 받는 패시브 능력과 포탈을 만들어 먼거리를 순식간에 이동하는 등 트리키한 운영법이 돋보이는 레전드이다.




스파이럴캣츠 공식 스트리밍 방송(https://www.twitch.tv/spcats)에서 <APEX 레전드> 플레이를 선보일 정도로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며, 이번 코스프레 작품에서 의상과 소품 포즈를 통해 섬세하게 재현되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최근 국내 정식출시된 대세 게임 <APEX 레전드>의 '레이스' 코스프레를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다.” 며, “앞으로 APEX 레전드 코스프레를 좀 더 공개하여 꾸준히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 스파이럴캣츠는?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등 해외 게임 코스프레와 문명 온라인, 블레이드 앤 소울 등의 코스프레 광고를 진행하였다.


또한, 2014 애니메 엑스포,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롤드컵), 디아블로 왕십리 글로벌 출시 행사, 블리자드 월드챔피언십(BWC) 등에 초대된 바 있으며, 이들이 진행했던 캐리건 특수분장 코스프레가 1,000만명의 뷰어를 기록하고 57만명의 SNS 팔로워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게이머들과 게임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