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빛소프트, 스퀘어 에닉스와 '삼국지난무' 후속작 공동 개발

by 잭스틸(B.k Mania) 2019. 3. 25.
728x90
반응형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 가 삼국지 세계관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선보인다.


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해 스퀘어 에닉스와 체결한 IP(지적재산권) 공동개발 계약에 의해 만들고 있는 '삼국지난무' 후속작 개발이 현재 최종 마무리 작업에 돌입했으며 검수 등 제반 절차를 거쳐 연내 한·일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삼국지난무' 는 2013년 출시된 스퀘어 에닉스의 모바일 간판 IP 중 하나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카드 수집형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후속작은 화려한 카툰 랜더 그래픽에 전략성을 가미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전략 RPG 삼국지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조, 유비, 손견 등 삼국지의 영웅들이 스퀘어 에닉스의 새로운 해석과 변화된 모습으로 등장한다.  


멋지고 화려한 스킬 연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시나리오 모드, 웅장한 자신의 성(城) 을 운영하고 동아시아 모든 국가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길드전이 이 게임의 주요 포인트다.



회사 관계자는 "삼국지를 처음 접해보는 유저나 여성 유저들도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스퀘어 에닉스와 함께 심혈을 기울여 만들고 있다." 며, "수많은 양산형 삼국지와는 차별화된 개성이 뚜렷한 삼국지 게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스퀘어 에닉스의 삼국지 게임을 포함해 올해 총 3종의 모바일 게임을 론칭할 예정이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 를 게임으로 재현한 '도시어부M'(개발사 퍼플오션) 을 상반기 중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아이오넷이 개발하고 당사가 퍼블리싱하는 '오디션 with 퍼즐'(가칭) 도 연내 론칭한다. 





  




B.k Mania의 모든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소액이라도 제작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kbk518.tistory.com/2513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영상제작 및 콜라보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