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 대형 업데이트.. 시즌 6-4 지역 최초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9. 3. 22.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히트작 ‘별이되어라!’ 의 시즌 6-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즌 6 의 마지막 대형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별이되어라!’ 는 시즌 6-4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의 행성 ‘인푸’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과 신규 지역, 퀘스트를 추가했다.


신규 콘텐츠 ‘자원쟁탈전’ 도 선보였다. ‘자원쟁탈전’ 은 보드판 형태의 월드 맵에서 랜덤하게 매칭된 상대 유저와 배치된 자원을 쟁취하는 콘텐츠로 루비, 정수, SSS급 동료 등 다양한 보상의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5주년 이벤트 중 유저들의 호응이 좋았던 ‘호감도 시스템’ 을 정규 콘텐츠로 도입했다. 원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100% 달성하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외에도 신규 동료 2종 ‘호루스(전사)’ 와 ‘하토르(마법사)' 가 등장했다.




‘별이되어라!’ 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RPG 다.


서비스 5주년을 넘어선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운영 노하우로 인기몰이 중이다.


양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을 증정하고, 내달 17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ragonblaze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