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뮤 오리진2’, 격이 다른 클래스! 신규 클래스 ‘마검사’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3. 28.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가 신규 클래스 ‘마검사’ 를 업데이트한다. 오늘(3월 28일) 오후 5시까지 '뮤 오리진2'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캐릭터 '마검사' 와 함께 어비스 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공성전', '투기장'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뮤 오리진2' 의 다섯 번째 클래스인 '마검사' 는 흑기사와 흑마법사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다.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근접 전투인 '기사형' 과 마법을 사용하는 '법사형' 두 가지 계열로 육성할 수 있다.


특히 '마검사' 는 원작 게임인 '뮤 온라인' 에서 기본적으로 높은 능력치를 바탕으로 PvP(Player vs Player) 와 사냥 등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취향에 따라 육성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던 캐릭터다.


이외에도 웹젠은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 월드' 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선보인다.




어비스 월드 내 '로랜 성' 을 두고 길드 간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어비스 공성전' 을 추가한다.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의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에게는 각각 전용 날개 코스튬과 전용 호칭 등의 보상을 지급하고, 해당 길드가 속한 서버 전체에는 경험치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함께 도입되는 '어비스 투기장' 은 개인 간 대결로 최강의 이용자를 가리는 PvP 콘텐츠다. 본 서버의 '투기장' 콘텐츠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동일한 어비스 그룹에 속한 이용자끼리 맞붙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수호펫을 각성해 고유의 속성 스킬을 활성화하는 '수호펫 각성' 과 12개의 별자리를 성장시켜 캐릭터의 속성을 강화하는 '별자리' 등의 콘텐츠들도 추가돼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웹젠은 ‘마검사'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30일 동안 착용 가능한 '다크나이트 코스튬 세트' 를 선물하고, 3월 31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는 '로제' 와 '에픽 각인 상자'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준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의 '마검사'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게임의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uorigin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