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러티브, ‘던메모X데이트 어 라이브 Ⅲ’ 콜라보 기념 방송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3. 28.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Mirrativ)’ 가 모바일 게임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메모리아 프레제~(이하 던메모)> 와 함께 방송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방송 이벤트는 모바일 게임 <던메모> 와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Ⅲ’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3월 28일(목) 부터 4월 4일(목) 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동안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 에서 <던메모> 를 주제로 방송을 하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는 방송 이벤트다.


특히 ‘데이트 어 라이브Ⅲ’ 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개최되는 만큼, 특별한 참가 방법과 보상이 있다. 미러티브의 방송 준비화면에서 <던메모> 앱 설정 후 5분 이상 방송을 하면 누구나 ‘이리스’ 100개를 받게 된다. 


이어서 전체 이벤트 참가 유저의 방송 횟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달라진다. 이벤트 참가 유저의 전체 방송 횟수가 이벤트 기간 중 500건을 돌파 시 ‘영웅의 팔나’ 10개를 추가로 받게 되며, 1,000건 돌파 시 ‘검희의 카타스트로 11연속 뽑기 티켓’ 1매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던메모> 는 원작 라이트 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걸까’ 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오라리오를 무대로 소년 벨의 성장을 그린 시리즈이다. 


원작 작가인 오모리 후지노의 완전 감수를 거친 오리지널 스토리가 수록된 ‘던만추’ 최초의 본격 스마트폰 게임이다. 마츠오카 요시츠구, 미나세 이노리를 포함한 원작 속 호화 성우진이 연기한 풀 보이스가 전편에 삽입됐다.


  



미러티브 관계자는 “<던메모> 유저와 함께 미러티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특히 던메모X데이트 어 라이브 Ⅲ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미러티브와 <던메모> 의 매력을 유저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쁘다.” 고 말했다.


미러티브는 고가의 카메라나 PC 가 없어도 스마트폰 한 대로 방송이 가능한 앱이다. 현재 한국, 일본, 영어권 등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차보경 게임 전문 아나운서를 홍보대사로 선임하고, 모바일 게임 방송 앱으로 본격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던메모 방송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러티브 공식 카페, 앱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