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퇴마 대작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모델 포스터 공개, 정체는 누구?

by 잭스틸(B.k Mania) 2019. 4. 10.
728x90
반응형

- 톱스타 캐스팅! '강림'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티저 포스터로 전국민 퀴즈 이벤트 진행

 

- 현세를 초월한 인물과 어울리는 이미지의 홍보모델 선정

 

- 이승을 넘는 판타지 RPG '강림' 4월 24일 정식 오픈 예정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는 2019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초현세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 가 지난 3월 2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였으며, 4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톱스타 연예인과 함께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금일(10일) 밝혔다.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티저 포스터에서는 모델의 실루엣을 어렴풋이 확인 할 수 있다. 강림의 모델은 굉장히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신처럼 충만한 기세를 풍기고 있다.

 

 

 

실루엣 포스터가 노출되자 많은 플레이어들의 홍보모델이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여러가지 추측을 하고 있다. 이 포스터에서 눈에 띄는 부분을 살펴보면, ‘강림 : 망령인도자’ 의 홍보모델은 남성 연예임인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게임 관계자는 “강림은 현세와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 액션 판타지” 이기 때문에, “홍보모델은 저승과 관련된 연기를 맡았던 배우” 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림 홍보모델 퀴즈 링크 : https://cafe.naver.com/gangrimmobile/666

 

게임 관계자에 의하면, 이 모델은 인지도가 매우 높으며 그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강림 : 망련인도자’ 라는 게임 주목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림 : 망령인도자’는 액션영화와 같은 박진감넘치는 전투를 담은 열혈 3D MMORPG 모바일게임으로 악귀척살과 360도 공중전투, 스릴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 및 정교한 3D 화면은 현세를 뛰어넘는 짜릿한 시각적 체험을 선사한다.

 

홍보모델을 선정한 소녀스튜디오 관계자는 “그 보다 더 이 게임에 적합한 인물은 없다.” 며, “우리는 이번주에 그의 정체를 공개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림 : 망령인도자’ 에 대한 소식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gangrimmobile) 와 공식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A%B0%95%EB%A6%BC-405168820241966/?tn-str=k*F)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림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

https://www.99trillion.com/kangrim/activity/?channel_id=15&activity_id=26&utm_source=pr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