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원미디어, 가정의 달 맞아 ‘짱구페스티벌 짱구야 놀자’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10.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이하 짱구페스티벌)’ 를 5월 4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4월 10일부터 짱구와 짱아, 흰둥이 등 ‘짱구는 못말려’ 의 인기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짱구페스티벌’ 의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한 팝콘D스퀘어의 대원 뮤지엄에서 열린다. 


‘짱구페스티벌’ 은 애니메이션 속 짱구네 집을 재현하여 짱구의 좌충우돌 일상을 함께할 수 있는 ‘짱구네 집 투어 ZONE’등원길에 오른 짱구를 기다리고 있는 ‘유치원 버스 ZONE’짱구와 친구들의 유치원 일상을 만날 수 있는 ‘떡잎 유치원 ZONE’짱구페스티벌의 상징적인 공간이자 마치 만화 속 또다른 세상으로 들어가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짱구 석조동굴 ZONE’짱구의 우상인 액션가면을 3D 맵핑 영상으로 보여주는 ‘액션 가면 ZONE’6종의 게임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짱구스러운 놀이 공간 ‘짱구 플레이 ZONE’전시의 피날레이자 거대 액션 가면을 비롯한 짱구와 친구들의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떡잎 파크 ZONE’ 등 크게 7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짱구페스티벌’ 은 총 300여평의 규모로 구성된 전문전시 공간인 대원 뮤지엄을 주무대로 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됐다. 어린이 친구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재미와 감성 그리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다양한 테마 구성으로 커플들에게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짱구 팬들에게는 인증샷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전시회가 개최되는 팝콘D스퀘어에서는 ‘짱구페스티벌’ 을 맞이해 짱구 카페와 짱구 상품 매장 등이 마련돼 다양한 종류의 ‘짱구는 못말려’ 관련 신상품과 캐릭터 식음료를 만나볼 수 있어 짱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전망이다. 




한편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팝콘D스퀘어는 도심속 실내 복합문화공간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인기 캐릭터들과 팬들을 이어주는 구심점이자 소통의 장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짱구페스티벌’ 이 개최되는 전시공간인 ‘대원 뮤지엄’ 을 비롯하여 가족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공연장인 ‘대원 콘텐츠 라이브’, 만화 캐릭터와 식음료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접할 수 있는 ‘팝퍼블’, 대원미디어가 보유한 인기 IP 인 ‘짱구는 못말려’와 ‘도라에몽’, ‘원피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캐릭터샵 ‘애니랜드’ 등은 관련 상품 및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및 커플 단위의 방문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