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by 잭스틸(B.k Mania) 2019. 4. 11.
728x90
반응형

- 4/10~4/30,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 접수


- 사업/ 게임개발/ 기술지원/ 경영지원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 실무면접, 임원면접 거쳐 최종 합격자 선발/ 7월부터 판교 웹젠 본사에서 근무


웹젠(대표 김태영) 이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의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어제(4월 10일) 부터 상반기 공개채용 공고를 시작해 오는 4월 30일까지 약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업무에 대한 재능을 갖추고 자사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사업과 게임개발/ 기술지원/ 경영지원 부문의 10여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같은 부문 20여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에서는 자회사들의 공개채용도 함께 진행되며, 글로벌 사업부문에서는 영어, 프랑스어 등 모국어 구사인원을 채용한다.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https://webzen.recruiter.co.kr) 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각각의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 중 대상자에 개별 통보되고, 이후 각 전형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19년 7월 초부터 판교의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 모집 요강과 직무별 모집현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https://webzen.recruite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