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툰 슈퍼히어로RPG ‘히어로칸타레’의 ​‘시즌1. 신의 탑’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11.
728x90
반응형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 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 가 ‘시즌1. 신의 탑’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장수 인기 웹툰 '신의 탑' 이 '히어로칸타레' 의 웹툰 슈퍼히어로 유니버스 속에 새로운 히어로 세력으로 합류한다.


주목할 점은 타게임에서 일정기간 동안 진행하는 웹툰 콜라보와 달리 ‘신의 탑’은 기존 ‘갓 오브 하이스쿨’ 과 ‘열렙전사’ 와 함께 '히어로칸타레' 의 웹툰 슈퍼히어로 유니버스의 새로운 주인공으로서 모험을 펼쳐 나간다는 점이다.


이에, '히어로칸타레' 는 비장의 히든카드처럼 등장한 ‘신의 탑’ 과 함께 펼칠 흥미진진한 모험에 이용자들과 웹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4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참여 시, 차원의 정수, 차원석, 기억의 영석 인게임 보상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히어로칸타레' 랜덤 굿즈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출석만해도 S급 비선별인원 잔영과 완제 히어로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웹툰 슈퍼히어로 RPG '히어로칸타레 SEASON 1. 신의 탑' 의 세부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