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진격의 거인2 -Final Battle- 신정보, 벽외 탈환 모드의 액션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15.
728x90
반응형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거인2 -Final Battle-' (PlayStation®4/Nintendo Switch™/Steam®) 과 관련하여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추가되는 신요소 '벽외 탈환 모드' 는 TV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새로운 병단' 의 단장을 플레이어블 캐릭터에서 선택하고, 동료를 모으면서 벽외 영토의 탈환을 목표로 하는 모드이다.

 

이번에는 케니가 블레이드를 장비한 장면 등 '벽외 탈환 모드' 에서만 볼 수 있는 액션 장면이 공개되었다.

 

 

 

■ '벽외 탈환 모드'의 상세한 내용을 공개!

 

* '벽외 탈환 모드'란?

 

TV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새로운 병단' 의 단장이 되어 동료를 모으면서 벽외 영토의 탈환을 목표로 싸우는 모드이다.

 

단장은 전작의 오리지널 주인공도 포함하여 모든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가 있다. 게임은 '병단 거점 페이즈' 와 '벽외 원정 페이즈' 를 반복하여 진행한다.

 

'병단 거점 페이즈' 에서는 병단 거점 안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모은 자재를 사용하여 병단의 기능을 강화하거나, 동료와의 대화를 즐길 수가 있다. 또한 병단명과 병단 문장도 설정할 수 있으며, 거점이나 캐릭터의 의상 등에도 반영된다.

 

'벽외 원정 페이즈' 에서는 벽외 맵을 이동하면서 각지에서 전투를 한다. 전투에 승리하면 영토를 탈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점 자재를 모으거나 동료를 권유할 수 있다.

 

 

▲ 병단 거점 페이즈 : 일상

 

 

 

 병단 거점 페이즈 : 보좌역

반응형

 

 

 병단 거점 페이즈 : 엠블럼 변경

 

 

 벽외 원정 페이즈 : 맵

 

 

* 액션 신 : '벽외 탈환 모드' 에서는 케니가 블레이드로 거인과 싸우는 등 TV 애니메이션에서는 있을 수 없는 액션 신도 체험할 수 있다.

 

 

 

 케니 참격

 

 

 

 니파 사격

 

 

 

 지크 참격

 

 

 

 지크 총격

 

 

 

 

 카펜 참격

 

 

 

 프록 사격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