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시디즈, 마블 히어로와의 두 번째 만남 ‘얼티밋 컬렉션’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17.
728x90
반응형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 가 마블(MARVEL) 의 신작 어벤져스: 엔드게임 (Avengers: Endgame, 2019) 개봉에 맞춰 슈퍼 히어로 캐릭터인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 콘셉트로 제작한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 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시디즈는 지난해 마블(MARVEL) 과 협업하여 히어로의 대표 캐릭터인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콘셉트로 제작한 T80 의자를 선보인바 있으며 4월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를 콘셉트로 한 T50 의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이더맨 T50 와 블랙팬서 T50 은 캐릭터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메쉬 소재의 등판에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의 수트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각각 적용했으며, 헤드레스트(Head-rest, 머리받침) 에는 반무광 프린팅 기술로 히어로의 마스크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완성도 높은 히어로의 수트를 표현하기 위해 럼버서포트(Lumber Support, 요추 지지대) 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히어로 배지를 부착했으며, 등, 좌판과 하부 베이스 컬러 또한 각각의 캐릭터를 상징하는 블루 및 레드, 블랙 및 실버 컬러를 적용했다. 




특히 역동적이고 날렵한 캐릭터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등판 소재를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카드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메탈릭한 느낌을 표현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 에 반영된 품목은 시디즈의 ‘T50’ 으로 미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62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시디즈의 스테디셀러 사무용 의자이다. 


‘T50’ 은 인체공학적 관점에서 S자 형태로 설계한 등판이 척추에 실리는 체중을 적절히 분배해 허리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하며 팔걸이의 위치, 좌석의 깊이 및 각도를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고급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시디즈는 마블의 신작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출시하는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은 인기 히어로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 캐릭터를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마블의 히어로를 완벽하게 재현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과 마블 매니아 층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 출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2일까지 시디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을 관람할 수 있는 시디즈 무비데이 이벤트를 운영한다. G마켓에서는 4월 15일부터 2주간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 을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