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퇴마 대작 RPG ‘강림 : 망령인도자’ 24일 정식런칭, 홍보모델 이동욱 TV CF 최초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23.
728x90
반응형

- 인기배우 이동욱, '강림 : 망령인도자' 4월 24일 내일 정식오픈


- '강림 : 망령인도자' TV CF 최초공개, 이동욱이 이승에 강림하다!


- 정식오픈과 함께 23일 오전부터 사전 앱 다운로드 가능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는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대작 3D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 의 4월 24일 정식출시를 앞두고 공식 홍보모델인 인기배우 ‘이동욱’ 의 TV CF 영상을 최초공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tvN 드라마 '도깨비' 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았던 배우 ‘이동욱’ 은 퇴마를 주제로한 '강림 : 망령인도자' 의 게임을 대표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홍보모델로, '강림 : 망령인도자' 는 이동욱의 모습을 담은 지난 2개의 홍보영상과 촬영메이킹 필름영상을 공개한 뒤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강림 : 망령인도자' 의 TV CF 영상에서는 강림의 ‘이승초월’ 의 개념을 주제로한 스토리 영상을 담고 있는데, 배우 ‘이동욱’ 이 도심에서 저승의 부름에 이끌려 다른 세계를 들어가는 내용을 담았으며 이는 게임의 신비로운 스토리라인과 맞물린다.


이에 '강림 : 망령인도자' 관계자는 “해당영상은 첫편에 불과하고, 다음 공개 영상에서는 이동욱이 저승에 들어간 후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영상링크 : https://youtu.be/SqRclkoFplk


  


'강림 : 망령인도자' 는 이승을 초월하는 액션 RPG 모바일 퇴마대작으로 액션영화와 같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담은 열혈 3D MMORPG 게임이다. 악귀척살과 360도 공중전투, 스릴넘치는 액션과 타격감 및 정교한 3D 화면은 현세를 뛰어넘는 짜릿한 시각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게임에 대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gangrimmobile)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A%B0%95%EB%A6%BC-405168820241966/?tn-str=k*F)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글 사전 다운로드 링크 : https://bit.ly/2Dr5IW2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