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PH(Phoenix) GeForce GTX 1650 은 듀얼 볼 베어링 팬을 배치하여 작은 섀시에서도 파워풀한 성능을 뽑아 낼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전자동 공정화를 의미하는 Auto-Extreme technology 기술 적용으로 안정적이고 신뢰성 높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ASUS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 는 NVIDIA의 GeForce GTX 1650 칩셋을 탑재한 ASUS Dual, PH(Phoenix) 시리즈 2종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Dual, PH 시리즈로 출시되는 ASUS GeForce GTX 1650 그래픽카드는 NVIDIA 의 Turing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FHD 해상도에서 최상의 성능을 뽑아내며, 기존의 사용하던 시스템에서도 플러그앤플레이를 통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고의 성능을 뽑아 낼 수 있도록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전 공정을 자동화한 ASUS 만의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 를 통해 생산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ASUS Dual GeForce GTX 1650 은 성능의 효율성에 초점이 맞추어진 제품으로 IP5X 방진 등급을 획득한 두 개의 쿨링 팬을 통해 내구성과 냉각 성능의 효율성을 높인다. 144시간의 테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에 대한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GTX 1650 GPU 의 강력한 성능으로 최신 게임에 적합한 성능을 보여준다. 


  


ASUS PH GeForce GTX 1650 은 미니 케이스 및 미니 시스템 구축에 맞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한정된 공간에서 효율적인 냉각 성능을 갖추기 위해 ASUS PH GeForce GTX 1650 은 듀얼 볼베어링 구조의 IP5X 방진 등급을 받은 쿨링 팬을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구형 카드에서 업그레이드하거나 작으면서도 강력한 게이밍 시스템을 구성하고자 하는 게이머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