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국회에서 글로벌 게임센터 우수게임 체험존!

by 잭스틸(B.k Mania) 2019. 4. 24.
728x90
반응형

지난 2019년 4월 22일~24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더불어민주당 안민석의원실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 및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한콘진)이 주최한 글로벌 게임센터 우수게임 체험존이 진행되었습니다.


글로벌 게임센터 우수게임 체험존은 글로벌게임허브센터 포함, 경기,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전남, 전북, 충북 등 10개 지역 글로벌 게임센터의 우수 게임 콘텐츠를 전시하는 자리라고 합니다.


이번 글로벌 게임센터 우수게임 체험존에는 총 10개 기업과 게임이 전시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전시는  자라나는 씨앗의 <MazM: 지킬 앤 하이드>와 <MazM: 오페라의 유령>, 주식회사 엔젤게임즈의 <히어로칸타레>, 지원플레이그라운드(주)의 <트릭아트 던전>, (주)엔플라이스튜디오의 <무한의 계단>, (주)딜리셔스 게임즈의 <러닝캣> 등 5개의 모바일 게임업체가 참여하였습니다.



▲ 주식회사 엔젤게임즈와 지원플레이그라운드(주) 모바일게임 전시부스


VR 게임전시는 (주)비씨콘의 <플라이 슈팅 VR>, 주식회사 지니소프트의 <비트스매쉬>, (주)모아지오 <태권도 VR>, (주)익센트릭게임그루의 <어사일럼(Asylum)>, <공포의 도로(The Road)>, (주)쓰리디아이의 <AERO VR> 등 5개의 VR 게임업체가 참여하였습니다. 



▲ (주)익센트릭게임그루의 VR게임 '어사일럼(Asylum)' 전시부스


  



▲ (주)비씨콘의 '플라이 슈팅 VR' 전시부스



▲ (주)쓰리디아이의 'AERO VR' 전시부스


이번 '글로벌 게임센터 우수게임 체험존' 에서 오는 2019년 5월 9일(목)부터 1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상반기 최대 규모 융복합 게임쇼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 를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체험존에 참여한 기업들의 전시를 이번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 에서 많은 게임 콘텐츠와 전시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포스팅 재밌게 보셨나요?

B.k Mania의 모든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소액이라도 제작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kbk518.tistory.com/2513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