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퇴마대작 RPG '강림 : 망령인도자' 프로 코스프레팀 ‘RZcos’ 코스프레 화보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29.
728x90
반응형

- 프로 코스프레팀 Rzcos '강림 : 망령인도자' ‘천사’ 와 ‘무성’ 화보 최초공개

- 게임 속 남성캐릭터를 여자 코스프레 모델이 소화하면서, 중성적인 매력 어필

- 홍보모델 배우 이동욱과 함께하는 퇴마대작 RPG '강림 : 망령인도자' 24일 정식오픈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는 퇴마대작 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캐릭터 ‘무성’ 과 ‘천사’ 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강림 : 망령인도자' 는 인기배우 이동욱이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4일 정식출시와 함께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이다.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과 거대한 스케일,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시네마틱한 전투효과를 즐길 수 있는 열혈 3D MMORPG 게임으로 최근 모바일게임 트렌드에 맞는 인기 콘텐츠를 담아놓은 것이 주요 특징이다.




이번 '강림 : 망령인도자' 에서 여자 캐릭터인 ‘천사’ 는 강력한 마법의 힘을 다루고 있으며, 남성 캐릭터인 ‘무성’ 은 신의 후예로 용맹하고 강건하며 인자만 마음으로 창생을 구원한다. 


유명한 프로 코스프레팀  Rzcos 는 최근 SNS 상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 ‘천사’ 와 ‘무성’ 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강림 : 망령인도자' 남자 캐릭터인 ‘무성’ 을 실제로는 여자모델이 소화하면서 기존 캐릭터에 중성적인 매력이 더해져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강림’ 에 대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gangrimmobile) 와 공식 페이스북(https://bit.ly/2VukDJo)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