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RAZER, 일렉트로마트 부산 센텀시티점 게이밍 샵 오픈! 게이밍 기어 한정 특가 및 론칭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30.
728x90
반응형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일렉트로마트 부산 센텀시티점 게이밍 샵 오픈을 맞아 2일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IT·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는 주요 지점에 게이밍 관심 고객을 위한 체험형 게이밍 샵을 오픈하고 있다. 

 

레이저는 입점 기념으로 게이밍 기어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5월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일렉트로마트 센텀시티 매장에서 진행한다. 

 

 

또한 레이저의 인기 제품 △게이밍 마우스 ‘맘바 와이어리스(Mamba Wireless)’ △게이밍 키보드 ‘블랙위도우 엘리트 리니어 US(Blackwidow ELITE LINEAR US)’ △게이밍 헤드셋 ‘크라켄 토너먼트 에디션(Kraken Tournament Edition)’ 과 ‘골리아투스 크로마 익스텐드(Goliathus Chroma Extend)’ △아케이드 스틱 ‘판테라 에보(Panthera Evo)’ 를 매일 선착순 한정으로 반값 가격에 판매한다. 

 

 

 

얼마 전 출시된 ‘레이저 블레이드 스텔스 13(Razer Blade Stealth 13)’ 시리즈 구매 시 크로마 라이팅, USB 허브가 장착된 노트북 스탠드 레이저 스탠드 크로마(Razer Laptop Stand Chroma)’, 레이저 정품 13인치 노트북 파우치도 증정한다. 

 

레이저 공식 수입원 웨이코스는 일렉트로마트 게이밍 샵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레이저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공간이 마련돼 기쁘다며 왕십리점, 영등포점 등 지금까지 서울 지역에만 오픈된 게이밍 샵이 부산 센텀시티점까지 확대돼 지방 고객들도 오프라인에서 레이저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계기로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렉트로마트 게이밍 샵에 입점한 레이저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이다. 2005년에 설립돼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전 세계 3500만 이상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한다.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PS), 엑스박스(Xbox), 모바일, 게이밍 노트북에 이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이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razer.wayco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