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 오픈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5. 3.
728x90
반응형

- '소울워커 제로(Zero)' 5/3(금)부터 5/22(수)까지 약 3주간 사전 예약 실시

- 지난 4월,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3일 만에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4위 달성 등 높은 기대감 모아 


에이프로젠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Zero)' 의 정식 서비스 실시에 앞서 5월 3일(금) 부터 5월 22일(수) 까지 약 3주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은 사전 예약 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에 참가한 사용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슬롯 창+1, 큐빅 400개, 랜덤 골드상자, 고급 웨폰 지원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누적 참가자수에 따라 전설의 트레이닝 슈즈, 시작된 예정의 날개, 전설의 트레이닝 슈트 등 소울워커 제로의 한정판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워커 제로' 는 지난 4월 원스토어를 대상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해 베타 서비스 중인 게임 중 유일하게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4위에 올랐다. 특히, 화려한 액션, 명품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등 다채로운 매력에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과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에이프로젠게임즈 관계자는 “소울워커 제로 는 원작 '소울워커' 의 매력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옮겨와 원작을 즐기던 기존 이용자 뿐만 아니라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 를 즐기고 싶은 새로운 이용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게임이다.” 라며, “풍성한 보상 아이템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에 많은 분들께서 참가하셔서 소울워커 제로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 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