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모바일 게임 ‘아르카’, 모델 ‘시미켄’ 발탁!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9. 5. 9.
728x90
반응형

이달 21일(화) 출시를 앞둔 ㈜유엘유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게임 '아르카' 가 금일(9일)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사전예약을 실시 중인 '아르카' 는 공중 자유 전투와 100만 평방미터 이상의 월드맵을 앞세운 대규모 컨텐츠의 MMORPG 게임이다. 특히 ‘아르카’의 공중전은 일반 사냥을 비롯한 보스전과 PVP 등 다양한 전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아르카' 는 공식 홍보모델에 ‘시미켄(본명 시미즈 켄)’ 을 발탁하여 100만 사전예약 돌파에 힘을 싣기도 했다. 공개된 2편의 광고 속에서 ‘시미켄’ 은 기존의 이미지와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유저들 사이에서 긍정적 반응을 일으켰다. 


‘아르카’ 는 모델 공개와 함께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미켄’ 광고를 인증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와 헤드셋 등의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엘유게임즈는 2012년 설립 이래 ‘위드’, ‘글로리’ 와 ‘풍신’ 등 모바일 인기 게임을 다수 출시한 퍼블리싱 기업이다. 특히 이번 신작 모바일 게임 ‘아르카’ 는 국내 출시에 앞서 서비스 된 홍콩과 대만에서 각각 앱스토어 인기 순위 1, 2위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다수 성공 사례를 지닌 유엘유게임즈의 ‘아르카’ 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아르카'는 이에 보답하기 위해 100만 사전예약 모객 달성과 함께 골드 10만, 강화석 12개, 루비 180개의 추가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르카' 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아르카' 공식카페, 페이스북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실시간 소식을 받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