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X.D. Global '랑그릿사' 서울 코믹월드 성황리에 참가

by 잭스틸(B.k Mania) 2019. 5. 16.
728x90
반응형

Extreme 에서 IP 를 보유하고 Zilong Game Limited 에서 개발 및 X.D. Global Co marketing 인 일본 판타지 SRPG '랑그릿사' 가 5월 11, 12일 양일간 서울 코믹월드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메인 이벤트로 코스프레 포토존이 있다. 아자 미유코, 피온, 쵸비, 달샤샤, 시타, 센틸 등 국내 유명 코스어 6명이 '랑그릿사' 캐릭터를 재현했다.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지휘관으로서 역대 '랑그릿사'​ 캐릭터와 함께 포토전을 가질 수 있었으며, 3인 1조로 나뉜 포토 타임 진행 및 특별 제작된 랑그릿사와 알하자드 검도 공개됐다.


'랑그릿사'​는 이번 서울 코믹월드에 체험존을 배치하여 랑그리사 모바일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었다. 비록 개발중인 버전이지만 선행 테스트를 진행해 볼 수 있는 점에서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포토전, 체험존 이외에 현장 이벤트도 진행했다. '랑그릿사 모바일' 사전예약과 함께 기대평을 적어주는 ‘I WANT YOU! 전장에 참여하라’ 를 비롯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선별하는 ‘랑그릿사 인기투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금고를 열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랑그릿사의 보물’ 이 마련됐다.



  




'랑그릿사'​ 관계자는 “우선 서울 코믹월드를 성황리에 마쳐서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 및 게임 정식 오픈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다할 것이며 찾아와 주시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 라고 말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