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대작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6월 4일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5. 16.
728x90
반응형

넷마블(대표 권영식) 은 초대형 기대작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 를 한국과 일본에서 오는 6월 4일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 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 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 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사전등록자수가 총 550만 명을 돌파하면서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점차 높여가고 있다. 이는 한국 250만 명과 일본에서 300만 명을 달성하면서 올린 숫자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의 국내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사이트(https://7ds.netmarble.com) 를 통해 출시 전까지 계속되며, 참가자들은 사전등록 달성 수에 따라 주인공 캐릭터 멜리오다스, 다이아(게임 재화)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전등록이 성황리에 진행되면서 엘리자베스 캐릭터의 일반 코스튬과 헤어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뷰티 코스튬 등 특별 추가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에서는 사전등록 이벤트 외에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세계관, 스토리, 캐릭터 등에 대한 상세 정보를 비롯해 양방언 음악 감독이 참여한 신규 음원과 다양한 게임소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 후 사전등록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SNS 또는 온라인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만원 상당의 현물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는 만화책 누적 발행 부수 3,000만부를 돌파한 초대형 IP로 2012년 일본 잡지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해,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영화로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일본 최고의 인기 만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