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음의 끝을 보았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사전예약 30만명 돌파


-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으로 각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


- 사전예약 30만명 돌파 특별 한정 선물 지급예정


퍼니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본능 각성 모바일 MMORPG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의 사전예약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죽음의 종말을 막아내기 위해 사악한 악의 세력과 혈투를 벌이고 파괴된 세상을 구원하는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길드와 문파 개념 뿐만 아니라 개별 인연 시스템부터 브로맨스를 맺을 수 있는 결의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는 등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한 게임이다.


지난달 24일부터 사전예약을 개시한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사전예약 실시 보름 만에 사전예약자수 30만명을 돌파하면서 놀라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퍼니게임은 사전예약 참여 전원에게 금화, 귀속원보, 탈것, 진급석과 같이 초호화 인게임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자수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히 희귀 탈 것 자색 ‘신령호’ 를 무려 15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을 지급할 예정으로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선사한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자신만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코스튬 및 날개, 신펫, 탈것 등 다양한 꾸미기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집의 재미를 선사하는 지보, 노포, 영무 등 시스템은 게임의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한편, 유저들은 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하여 각양각색의 던전 시련, 월드 보스전을 통해 희귀 아이템을 쟁탈 할 수 있으며, 캐릭터가 성장함에 따라 보다 흥미진진한 도전을 체험할 수 있게된다.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 구글플레이, 원스토어를 비롯한 각 주요플랫폼에서 직접 사전등록 시 추가 인게임 보상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사전예약 소식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퍼니게임 측은 “보내 주신 성원에 힘입어 '각성: 최후의 구원자' 사전예약자수 30만명 달성할 수 있었으며 좋은 성과를 걷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bit.ly/2DwPD18) 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