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음의 끝을 보았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정식출시 완료

-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으로 각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

- 출시 맞이하여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퍼니게임은 액션본능 각성작 모바일 MMORPG '각성 : 최후의 구원자' 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죽음의 종말을 막아내기 위해 사악한 악의 세력과 혈투를 벌이고 파괴된 세상을 구원하는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길드와 문파 개념 뿐만 아니라 개별 인연 시스템부터 브로맨스를 맺을 수 있는 결의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는 등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한 게임이다.


지난달 24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사전예약자수 30만명을 돌파하는 뜨거운 인기를 끈 바가 있어 이번 정식런칭 역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2주간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니게임 공식계정으로 게임을 연동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보내는 유저들에게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레벨 80을 달성한 캐릭터 화면을 업로드 할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팬아트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보상과 최우수 작품 수상자에게는 레어 탈것을 지급할 예정이다. 


  


퍼니게임 담당자는 “신규 유저분께서 ‘일일도전’ 내 금화 던전 등을 통해 매일 접속만 해도 쉽고 빠르게 금화 확보가 가능하며, 초보자여도 무과금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며, “지정시간에만 오픈되는 1vs1 결투던전에서 비등한 상대와 스킬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희귀 아이템 구매 특권을 누릴 수 있는 스페셜한 무도회 콘텐츠로 주목해달라.” 고 밝혔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bit.ly/2YEY0zO) 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38606) 에서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cafe.naver.com/funny666kore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