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28, 서구권 게임회원 대상으로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버전 ‘뮤 오리진2’ 출시

-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출시, 다국어 서비스로 해외 게이머 접근성 높여

- 3분기 중 신작 게임 출시 조율 중, 신작 자체 개발 준비 및 퍼블리싱 게임 추가에 주력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가 서구권 게이머들에게 서비스된다. 오늘 오후 4시(5월 28일, 한국시각), 아메리카와 유럽 지역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뮤 오리진2’ 를 출시한다. 영어는 물론 포르투갈어와 스페인어를 포함한 다국어 버전으로 준비해 해외 게이머들의 접근성도 한층 높였다.


‘뮤 오리진2’ 는 지난해(2018년) 한국에서 출시된 후 약 1년 가까이 게임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해 온 흥행게임이다. 중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텐센트를 비롯한 웹젠의 협력사들이 인기리에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웹젠은 ‘뮤 오리진2’ 의 서구권 서비스에 따른 실적이 반영되면 하반기 신작 게임 출시 전까지 신작의 공백을 보완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웹젠은 이르면 3분기 내로 국내외에 추가로 신작 게임을 출시하기 위해 여러 파트너사와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또한, 하반기 중 신작 게임 계약 및 개발사 확보에 주력해 퍼블리싱 사업성장을 위한 투자를 확대하는 한편, 직접 개발 중인 신작 게임들의 개발 지원에 집중해 개발력 확보에도 나선다.


논의하고 있는 신작 게임들은 협력사들과의 합의가 마무리되는 대로 시장에 공개해 신작 출시에 대한 기대감도 높일 계획이다.


오늘(5월 28일) 시작되는 ‘뮤 오리진2’ 의 아메리카 및 유럽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UOrigin2Global) 및 홈페이지(http://muorigin2.webze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