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크루세이더 퀘스트,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와 콜라보레이션

by 잭스틸(B.k Mania) 2019. 6. 14.
반응형

NHN(대표 정우진) 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 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 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 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시작한다.

 

‘고블린 슬레이어’ 는 GA문고에서 라이트 노벨로 출간, 코믹스와 애니메이션으로 발매될 만큼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2018년 10월부터 12월에 걸쳐 TV 애니메이션으로 전 12회가 방송, 기존 판타지물과 다른 현실적인 주인공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는 6월 13일부터 6월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주인공인 고블린 슬레이어를 비롯, 리자드맨 승려와 드워프 도사, 요정 궁수, 여신관, 검의 처녀, 그리고 창잡이까지 총 7명의 콜라보레이션 용사와 전용 초월무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NHN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던전에서는 하슬라를 침략한 고블린 로드의 군대를 용사단장과 함께 물리쳐야 하는데, 1일 5회 던전을 클리어하면 ‘직업별 계승의 서’ 와 ‘무기 옵션 선택권’ 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2주 동안 로그인 시 1일 1회 용사의 성장에 필요한 ‘계승의 서’ 와 골드가 들어있는 ‘고블린의 보물’, 그리고 코스튬 선택권이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한정 퀘스트 이벤트에서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한정 퀘스트’ 를 완료하면 특별한 용사단 숙소 장식품인 ‘모험가 길드의 안내 데스크와 접수인 2인’, ‘소치기 소녀와 손수레’ 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NHN 대표 모바일 게임인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2014년 11월 출시해 10개월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최근에는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에 성공, 오랫동안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