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문피아, ‘코믹콘 서울 2019’와 제휴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6. 24.
728x90
반응형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코믹콘 서울 2019’ 와 제휴를 통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DAY PASS 주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문피아 신규 가입 후 본인 인증한 경우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1일 개별 안내하며, 8월 개최 예정인 ‘코믹콘 서울 2019’ 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DAY PASS 주말권을 증정한다. 


문피아는 문피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코믹콘 서울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웹소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믹콘 서울 2019’ 는 코믹, 게임, 영화, 캐릭터, 피규어, 애니메이션, 드라마,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다루는 세계적인 팝 컬처 페스티벌로 8월 2일에서 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문피아와 ‘코믹콘 서울 2019’ 가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문피아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코믹콘 서울 행사 개요 


-행사명: Comic Con Seoul 2019 코믹콘 서울 2019 

-일시: 2019년 8월 2일(금)~4일(일), 3일간 

-장소: 코엑스 Hall C & D(3층) 

-관람연령: 제한없음(만 6세 미만 무료입장 가능) 

-주최: ReedPOP, 리드 엑시비션스 코리아 


  


◇ 코믹콘 & 코믹콘 서울 What is ‘COMICCON’?


코믹콘은 코믹 컨벤션(Comic Convention) 의 약자로,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코스플레이 등 문화 전반 콘텐츠를 폭넓게 다루는 세계적인 팝 컬처(Pop Culture) 페스티벌을 부르는 이름이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코믹콘을 주최한 리드팝(ReedPOP) 은 뉴욕, 파리, 호주, 비엔나, 싱가폴, 베이징에 이어 2017년 한국에서 ‘코믹콘 서울’ 을 개최하였으며 올해 3회차 행사를 개최한다. 


글로벌 리드팝과 한국의 영화, 만화, 게임, IT 그리고 팝 컬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코믹콘 서울’ 은 콘텐츠 전시와 이벤트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참여와 체험의 폭을 넓혀주는 ‘이벤트형 콘퍼런스’, ‘정보제공형 콘퍼런스’ 등 국내의 팝 컬처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성원을 받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