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가 독창적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어비스 월드 시즌12' 를 운영한다. 


오늘(6월 26일), '뮤 오리진2' 내 각자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이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독립된 공간 '어비스 월드 시즌12' 를 열었다. 새롭게 열린 어비스 월드는 오는 7월 9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된다.


웹젠은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어비스 월드 그룹’ 을 구성했다. 각 서버의 전투력과 이전 시즌의 기록 등 다방면의 게임 데이터를 분석해 ‘어비스 월드 시즌12’ 에서 만날 게임서버 그룹을 정했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어비스 월드는 모든 지역에서 PK(Player Kill) 가 가능해 이용자 간 치열한 경쟁이 이뤄지는 공간이다. '엘베란드' 와 '속박의 섬' 등 다양한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어 캐릭터 레벨에 따라 입장 가능하다.


또, 일반 월드맵에서는 경험할 수 없던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어비스 월드만의 고유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비스 성을 둘러싼 길드 전투 '어비스 공성전' 과 최강의 이용자를 가리는 PVP 콘텐츠 '어비스 투기장' 등 독창적인 콘텐츠들로 재미를 높였다.



이와 함께 웹젠은 ‘뮤 오리진2’ 의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늘(6월 26일) 부터 6월 28일까지 3일 동안 어비스 월드에는 특수한 아이템을 선착순 판매하는 '어비스 상인' 이 등장한다. 정해진 시간 동안 '엘베란드' 지역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상인에게서 탈 것과 호칭 등의 여러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오는 7월 9일까지 '반짝반짝! 깨진 보석의 이름을 맞혀 주세요!' 이벤트를 열고, 퀴즈의 정답을 맞힌 200명을 추첨해 '로제 700개', '창조의 보석 10개' 등을 선물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5월 말 '뮤 오리진2' 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중 클래스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 콘텐츠와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을 위한 '점핑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의 '어비스 월드 시즌12' 운영과 게임 정보,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uorigin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