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 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의 한국어판을 6월 27일부터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 은 1993년 첫 번째 작품이 탄생한 이래, 무기를 들고 싸우는 검극대전격투게임으로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으로부터 무려 11년만에 선보이는 리부트 작품으로,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의 생사를 가르는 묵직한 게임성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언리얼4 엔진을 채택하여 뛰어난 영상미를 보여준다.


일격필살의 호쾌함을 특징으로 하는 '사무라이 쇼다운' 은 타이밍과 심리전의 재미가 뛰어나며, 복잡한 콤보 대신 입문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조작체계를 가지고 있어 별도의 스틱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유저들도 패드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대전격투게임이다.


특히 이번 최신작에는 분노 게이지, 일섬, 비오의 등 역대 시리즈의 인기 시스템을 채용하여 묵직한 액션과 통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나아가 대전을 뜨겁게 달굴 박력 넘치는 영상 연출도 다수 준비되어 있다. 



또한 AI 가 플레이어의 행동 패턴을 학습하여 고스트(분신) 을 자동 생성하는 시스템을 통해, 최강의 플레이어의 고스트(분신) 와 모의 대전이 가능하다. 이러한 게임성을 통해 '사무라이 쇼다운' 은 6월 26일 기준 메타크리틱 83점을 기록할 정도로 해외 평론가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은 발매 후에도 지속적으로 DLC 캐릭터가 배포될 예정이며, 얼마 전 공개된 리무루루와 더불어 쿠비키리 바사라, 카자마 카즈키, 왕푸가 DLC 캐릭터로 참전한다. DLC 캐릭터의 배포 스케줄은 아래와 같다.



  



[배포 스케줄]


- 2019년 8월 배포 예정:DLC 캐릭터 제1탄 리무루루


- 2019년 10월 배포 예정:DLC 캐릭터 제2탄 쿠비키리 바사라


- 2019년 12월 배포 예정:DLC 캐릭터 제3탄 카자마 카즈키 


- 2020년 2월 배포 예정:DLC 캐릭터 제4탄 왕푸




한편 아프리카TV에서 “사무라이 쇼다운” 의 발매를 기념하며 ‘사무라이 쇼다운 파이트 매치’ 개최한다. 총 상금 350만원이 걸려있는 이번 대회는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총 128명의 오프라인 대결로 진행되며, 6월 30일(일) 오후 1시부터 공식방송국을 통해 PC 및 모바일로 생중계 된다.


'사무라이 쇼다운' 은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PlayStation®4 용 일반판 62,000원, 디럭스 팩 84,800원으로 디럭스 팩은 PlayStation™Store 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