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퇴마 대작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연인PK 콘텐츠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6. 28.
728x90
반응형

- '강림 : 망령인도자' 서버통합 연인 PK 콘텐츠 업데이트

- 우승자에게는 풍부한 보상과 함께 참여자 전원 우승자 배팅 이벤트 진행

- 이벤트기간 동안 묵옥상점에서 연인PK 보상인 묵옥으로 아이템 교환 가능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는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대작 3D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 가 이번 주말 신규 서버통합 콘텐츠 ‘연인PK’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28일) 밝혔다.


유저는 이성과 자유롭게 파티를 맺어 서버통합 연인PK 에 참여 가능하며, 예선전, 준결승전, 결승전 등을 통해 최후의 우승자를 가리며 기타 결승전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는 우승자가 누군지 맞추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연인PK 콘텐츠를 통해 묵옥을 획득하여 이벤트기간 동안 묵옥상점에서 아이템 교환이 가능해진다.


연인PK 이벤트는 213 레벨이상의 2명 이성유저가 파티를 맺어 참여해야 하며, 연인 PK 시작후 파티장이 예선전을 신청하여 바로 참여를 할 수 있다. 




20회의 예선전을 치르고 포인트가 가장 많은 160팀이 조별 예선전에 오르며, 조별예선전 중 각 조의 1,2 등은 천상전으로, 3,4 등은 지상전을 치르게 된다. 천상전과 지상전이 서로 경합을 벌여 가장 마지막에 남은 유저가 최종적으로 우승을 하게 된다.


인기배우 ‘이동욱’ 을 홍보모델로 내세운 '강림 : 망령인도자' 는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과 풍부한 콘텐츠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보다 자세한 게임에 대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gangrimmobile)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강림-405168820241966)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강림 : 망령인도자' 의 공식 홍보모델인 배우 ‘이동욱’ 이 열연한 강림의 TV CF 3종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