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전설의 영웅들과 즐기는 모바일 전략게임, ‘퍼스트 히어로’ 전 세계 동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6. 27.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모바일 전략게임 ‘퍼스트 히어로’ 가 전 세계에 단일 버전으로 서비스된다. 


내일(6월 28일), 프리테스트(Pre-Test) 를 진행중인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게임 ‘퍼스트 히어로(FIRST HERO)’ 의 글로벌 정식서비스 ‘그랜드런칭’ 을 시작한다.


단, 일부 지역(중국, 일본, 중동) 은 웹젠이 ‘글로벌 원빌드(Global One Build)’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랜드런칭에서 제외됐다.


‘퍼스트 히어로’ 는 전 세계 게이머들이 동시에 단일 버전의 게임에 접속하는 게임으로 한국어는 물론 영어/프랑스어/독일어/포르투갈어/스페인어/중국어(번체) 를 지원한다. 게임 회원들은 게임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채팅 자동번역’ 기능을 사용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대화를 나누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세종대왕/이순신 장군을 비롯해 전 세계에 실존했던 60여 명의 역사 속 영웅들을 등장시켜 영웅 수집과 육성 같은 RPG 요소를 구현했으며, 자신의 성을 키우고 병력을 생산해 동맹을 맺고 영지를 다투는 전략 게임(SLG, Simulation Game) 의 재미를 더했다.



웹젠은 지난 5월부터 약 한 달간 국내에서 ‘퍼스트 히어로’ 의 프리테스트(Pre-Test) 를 진행해 게임성에 대해 호평을 얻었다.


내일(6월 28일) 그랜드런칭 이후부터는 ‘레이드’ 등 테스트 기간 중 콘텐츠의 일부만 즐길 수 있었던 주요 콘텐츠들이 완성된 콘텐츠로 운영된다. 개편된 ‘레이드’ 에서는 ‘해골 제독’ 에 맞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협력해 전략적인 승부를 겨룬다.


또한, 웹젠은 새로운 전설영웅 ‘살라딘’을 추가하는 등 그랜드런칭에 걸맞은 대형 업데이트도 준비했다.


‘살라딘’ 은 십자군 전쟁에서 이슬람을 대표한 실제 역사 인물이다. 아군의 피해를 줄이고 상대의 피해를 증가시키는 ‘살라딘’의 합류로 전략 선택의 폭이 한 층 넓어진다.


이외에도 ‘영웅 소환 상점’, ’맵 타일 변경’, ‘망루 UI’등의 기능도 추가 또는 수정되는 등 게임 이용의 편의성도 높아진다.


  


한편, 웹젠은 ‘퍼스트 히어로’ 의 ‘그랜드런칭’ 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그랜드런칭' 이후 7일/ 28일 동안 출석을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 가 진행된다.


전설 영웅을 마련하기 위한 '영웅 소환 이벤트' 도 진행된다. 영웅 소환에 들어가는 크리스털의 사용량이 줄어들고, 전설 등급의 특정 영웅들의 등장 확률이 증가해 희귀도가 높은 영웅을 소환할 확률을 높였다.


신규 회원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왕궁 레벨 이벤트' 도 준비되었다. 게임 회원들은 달성하는 왕궁 레벨에 따라 보상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물 동전’ 과 교환할 수 있는 '유물 동전 이벤트', 상대의 자원을 약탈해 얻은 점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자원 약탈 이벤트’ 등 게임을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의 ‘퍼스트 히어로’와 전 세계 ‘그랜드런칭’ 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공식 사이트(http://firsthero.webzen.com/en) 와 플러그(https://www.plug.game/firstherom), 그리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rstHero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