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티저 사이트 첫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7. 11.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2019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의 티저 사이트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오늘(7월 11일) ‘나선영웅전’ 의 티저 사이트(http://nsh.webzen.co.kr/prereservation) 를 열고 캐릭터 이미지(일러스트) 와 BI(Brand Identity) 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게임 출시 준비에 나섰다.

 

 

‘나선영웅전’ 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턴(Turn) 제 전략육성게임(SRPG) 이다. 선택한 영웅의 속성, 무기 타입에 따라 게임의 난이도가 크게 달라지는 것은 물론, 다수의 영웅들이 동시에 공격하는 ‘협공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늘 공개된 ‘나선영웅전’ 사이트 상단의 일러스트에서는 게임의 메인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주인공 영웅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단에서는 게임에 등장하게 될 다양한 속성과 무기를 지닌 ‘SD 캐릭터’ 를 일러스트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 의 티저 사이트 공개와 함께 회원들을 위한 ‘영웅 선택 이벤트’ 를 준비했다.

 

회원들은 티저 사이트에서 ‘타미라’, ‘페카’, ‘아이카’, ‘페르나’ 4종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자 선택한 영웅은 ‘나선영웅전’ 정식 서비스 이후 ‘쿠폰’으로 지급되며, 회원들은 해당 영웅을 추가로 획득해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영웅 선택 이벤트’ 는 오늘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을 섭외해 한국의 특징이 한눈에 드러나는 한국 서비스 전용 캐릭터(‘황진이’ / ‘도깨비’ / ‘춘향’) 를 제작하고, 한국형 캐릭터 특색에 맞는 스킬을 구성하는 등 ‘나선영웅전’ 의 국내 서비스 준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르면 3분기 중 국내 시장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후 대만 서비스 일정을 확정한다.

 

 

 

웹젠은 사업 일정에 맞춰 ‘나선영웅전’ 의 세계관 및 특징이 담긴 영상과 일러스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커뮤니티 운영 등을 통해 게임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게임 정보와 ‘영웅 선택 이벤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 페이지(http://nsh.webzen.co.kr/prereservat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