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윈드러너’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9. 7. 12.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별이되어라!’ 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별이되어라!’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윈드러너’ 를 최초로 공개했다. 궁수인 ‘윈드러너’ 는 ‘어둠을 지우는 화살’ 이라는 별명을 가진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자신의 민첩이 증가하는 스킬을 지녔다.


특별한 던전 ‘차원의 엘도라도’ 콘텐츠도 등장했다. ‘차원의 엘도라도’는 던전 별로 정해진 재화를 일정 시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파밍 콘텐츠이다. 특정 도전자 레벨에 도달하면 새로운 던전이 열리고, 매일 정해진 시간에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자 레벨에 따라 입장할 수 있는 던전 수가 달라진다.


또, 상점에는 이달 25일까지 여름 한정으로 해적 수영복 코스튬 7종을 추가하여 유저들에게 시각적 즐거움도 선사한다. 



  




‘별이되어라!’ 는 플린트(대표 김영모) 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으로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RPG다.


고유의 ‘게임성’ 은 물론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소통을 통한 ‘서비스 운영 노하우’ 의 조화로 서비스 다섯 돌을 넘기며 장기 흥행 중이다.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게임으로 새 시즌을 공개할 때마다 매출 순위 역주행을 하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