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퍼니게임즈, 맛있는 액션 RPG '단짠클래시' 사전예약 30만명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9. 7. 3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퍼니게임즈]

퍼니게임즈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맛있는 여신 군단전 RPG '단짠클래시' 의 사전예약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단짠클래시' 는 인간 미각에 대한 절대적인 패권을 쟁탈하기위해 맛의 나라에서 벌어진 단/짠 두 군단 사이의 끊임 없는 전쟁과 뜻밖인 스토리를 담은 액션 RPG 게임이다.


지난 23일부터 사전예약을 개시한 '단짠클래시' 는 사전예약 실시 1주만에 사전예약자수 30만명을 돌파하면서 놀라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퍼니게임즈은 사전예약 참여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며,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희귀 탈 것 ‘코끼리 본’ 7일 사용권한을 지급할 예정으로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선사한다.


'단짠클래시' 는 RPG 유저들이 흔히 즐겨 찾는 길드 콘텐츠 뿐만 아니라 100% 실제사진만 인증 되는 독창적인 ‘여신인증’ 과 여신을 지켜주는 흑기사 모집을 통해 군단 세력 키워주는 ‘기사단’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여신과 기사단을 동반하여 던전 등 각종 퀘스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기사단 구성원은 ‘여신 대결’ 콘텐츠를 자신의 유일무이한 스킬로 자랑 할 수 있다. 




또한, 길드장은 여신과 각종 퀘스트를 통해 호감도 목표 달성시 길드의 ‘여신 모델’ 로 초청할 수 있어 군단 전원 스탯 증가 보상을 획득하는 등 전투를 더욱 다이나믹하게 만드는 내용들이 있어 게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원스토어를 비롯한 각 주요 마켓에서 직접 사전등록 시 추가 인게임 보상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카페에서 단/짠 진영 투표 이벤트, 가입 인원수 목표 달성 이벤트 참여시 추가 희귀 아이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가장 가장 정성 담긴 응원 메시지를 남긴 유저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퍼니게임즈 측은 “보내 주신 성원에 힘입어 '단짠클래시' 사전예약자수 30만명 달성할 수 있었으며 좋은 성과를 걷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bit.ly/2XGJU54) 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