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이즈,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8.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이즈 코리아]


넷이즈(NetEase) 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자사가 개발한 3D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이 8월 7일(수)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넷이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원작을 그대로 재현한 학원도시가 돋보이는 동영상(Official OP : https://youtu.be/9D6lQO5H9Eo) 을 공개했다. 


넷이즈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의 수많은 인기 캐릭터가 게임에 그대로 구현돼 있다며 게임 속 3대 주인공 캐릭터의 정보를 공개했다. 




* 카미조 토우마 


소속진영: 과학 


학원도시 어떤 고교의 성게머리 고등학생. 레벨 0의 무능력자이지만 오른손에 신의 능력을 부여받아 모든 이능의 힘을 무력화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신비한 능력을 얻으면서 자신의 운을 다 써버렸는지 평상시에는 불행한 일들이 주변에 많이 발생한다. 나쁜 짓을 하지 않았음에도 항상 여러 가지 귀찮은 일에 휘말리며 “불행해!” 라는 입버릇은 토우마를 상징하는 대사가 돼버렸다. 




* 미사카 미코토 


소속진영: 과학 


귀족 여학교 토키와다이 중학교의 2학년 학생. 학원도시에서 7명뿐인 초능력자 레벨5 중 서열 3위. 정의감이 넘치는 14살 소녀로 성격이 활발하고 말이 많고 호탕한 성격을 지녔다. 


남자아이같이 시원스러운 성격이지만, 솔직하지 못한 면도 있다. 10억 볼트의 고압 전류와 전자파, 자기력을 마음대로 조종하며 학원도시 최강 ‘전격사’ 란 칭호로 불리고 있다. 




* 인덱스 


소속진영: 마술 


영국 청교도 소속의 수녀. 나이는 14세 정도로 추정되며 긴 은발에 초록색 눈동자를 가진 그녀의 앳된 외모와 같이 악의 없는 천진난만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어느 날 누군가에게 쫓기다가 실수로 카미조의 테라스로 떨어지면서 학원도시 기숙사에서 그와 함께 생활하게 됐다. 완전기억능력을 지녀 10만3000권의 마도서를 기억하는 마도서도서관이다. 


넷이즈는 아쉽게 소개되지 못한 캐릭터의 경우 곧 공개되는 게임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며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은 현재 One Store(https://onesto.re/_zbSJQ7) 에서 사전예약 중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