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니게임즈]


퍼니게임즈는 맛있는 액션 모바일 RPG '단짠클래시' 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단짠클래시' 는 인간 미각에 대한 절대적인 패권을 쟁탈하기 위해, 맛의 나라에서 벌어진 단/짠 두 군단 사이의 끊임 없는 전쟁과 뜻밖인 스토리를 담은 액션 RPG 게임이다.


지난달 23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단짠클래시' 는 사전예약자수 30만명을 돌파하는 뜨거운 인기를 끈 바가 있어 이번 정식런칭 역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단짠클래시' 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섭축제’ 이벤트 참여하는 유저에게 한정판 선물을 지급하며 ‘7일 대축제’ 이벤트에서 푸짐한 보상을 선물하며 ‘백배 환급’ 이벤트를 통해 일정한 다이아 소비시 SSR 급 정령 지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짠클래시' 는 RPG 유저들이 흔히 즐겨 찾는 길드 콘텐츠 뿐만 아니라 100% 실제사진만 인증 되는 독창적인 ‘여신인증’ 과 여신을 지켜주는 흑기사 모집을 통해 군단 세력 키워주는 ‘기사단’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여신과 기사단을 동반하여 던전 등 각종 퀘스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기사단 구성원은 ‘여신 대결’ 콘텐츠를 자신의 유일무이한 스킬로 자랑 할 수 있다. 


또한, 길드장은 여신과 각종 퀘스트를 통해 호감도 목표 달성 시 길드의 ‘여신 모델’ 로 초청할 수 있어 군단 전원 스탯 증가 보상을 획득하는 등 전투를 더욱 다이나믹하게 만드는 내용들이 있어 게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단짠클래시' 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honeydefendo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