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스카이펀 MMORPG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첫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8.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이스카이펀]


이스카이펀(eskyfun) 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게임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가 정식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지난 7월 23일 정식출시된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룬시스템, 도감시스템, 결혼시스템, 오프라인 사냥, 원터치 강화 등 간단하고 쉬운 조작 방법과 고퀄리티 그래픽, 다양한 콘텐츠들로 출시 초반부터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한국유저 성향에 맞는 빠른 성장속도를 자랑한다. 캐릭터 육성 난이도도 굉장히 쉬운 동시에 타 게임에서 받았던 레벨업 스트레스를 현저히 줄였기 때문에, 유저들의 레벨 성장속도가 매우 빠른 편이다. 또한, 결혼 시스템으로 아이를 키울 수 있을뿐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성결혼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업데이트에서는 구유보스, 수라제련, 보물미궁, 경쟁영지전 시스템도 오픈되었다. 250레벨 달성 시 구유령을 사용해서 구유보스를 도전하여 희귀한 장비와 수라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수라조각을 수집하면 수라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수라장비는 부위 제련이나 수라 제련 또는 동일 부위의 12가지 수라 합성하기를 통해 골드수라장비를 주조할 수 있고 전투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법진, 무경, 영약, 주조 등 독특한 육성 시스템을 통해 남다른 스케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매일 다이나믹하게 진행되는 PVP, PVE 시스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PK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공식카페에서는 여러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갓수라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ongofcloud)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