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도미노피자 먹고 검은사막 모바일 아이템 받자!

by 잭스틸(B.k Mania) 2019. 8.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의 ‘검은사막 모바일’ 이 세계 배달 피자 전문점 도미노피자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태제과와 함께한 껌은사막, 네네치킨과 콜라보한 ‘너에게 란’ 세트에 이은 세 번째 이색 프로모션이다.


9월 5일까지 도미노피자 앱과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앱과 홈페이지 로그인 시 ‘검은사막 모바일’ 1만원 상당 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


제휴기념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도미노피자 x 검은사막 모바일 콜라보!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포럼 게시판에서 낱말 퀴즈를 맞추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쿠폰(3만 3천원권) 을 지급한다.




심현준 펄어비스 마케팅 팀장은 “이용자들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님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고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 라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과 도미노피자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 (https://forum.blackdesert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