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카트라이더 e스포츠팀 ‘아프리카 프릭스’ 후원

by 잭스틸(B.k Mania) 2019. 8.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는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인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에 출전하는 ‘아프리카 프릭스(Afreeca Freecs)’ 팀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 프릭스 팀에는 지난해 카트라이더 정규 리그 개인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유영혁’ 을 비롯해 ‘강석인’, ‘이중선’, ‘정승민’, ‘홍승민’ 등 5명의 선수가 속해 있다.

 

이들은 지난달 27일 열린 오프라인 팀 예선전에서 조1위로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오는 17일 개막하는 본선에서도 빼어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후원은 e스포츠 활성화 및 프로게이머들의 안정적인 활동을 보장하기 위해 이뤄졌다. 아프리카TV 는 소속 선수들이 리그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금과 더불어 연습실, 합숙소 등 체계적인 기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프리카TV 인터랙티브콘텐츠사업본부 채정원 본부장은 “아프리카TV 는 e스포츠 생태계 조성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 이라며, “새롭게 창단한 아프리카TV 카트라이더 팀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을 바란다.” 고 전했다.

 

 

▲ (좌측부터) ‘아프리카프릭스’ 정승민, 강석인, 유영혁, 이중선, 홍승민 선수

 

한편, 아프리카TV 는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 LoL 팀, PUBG 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BJ 가 프로게이머가 되고 프로게이머가 BJ 가 되는 e스포츠 생태계의 선순환 구조를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