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한국형 영웅 ‘춘향’ 일러스트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9. 8. 14.
728x90
반응형

[자료 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하반기 출시할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의 한정 캐릭터 정보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8월 14일) ‘나선영웅전’ 의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nsheroes) 를 통해 한국형 영웅 ‘춘향’ 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를 소개했다.


‘나선영웅전’ 국내 서비스를 위해 새롭게 제작한 한국형 한정 영웅 ‘춘향’ 은 게임 내 최고 등급인 ‘UR등급’ 캐릭터로, 한국의 고전 소설 ‘춘향전’ 을 배경으로 탄생했다. ‘춘향’은 다수의 은장도를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물리 공격형’ 캐릭터로 ‘나선영웅전’ 세계관에서는 ‘중원’ 세력에 속해 있으며, 직접 위협에 맞서 ‘몽룡’ 을 찾아 나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특히, ‘춘향’ 캐릭터의 게임 속 목소리는 인기 극장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의 주디 홉스 역을 맡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던 ‘전해리’ 성우가 담당해, 단아하고 청순하면서도 의지가 강한 ‘춘향’ 의 캐릭터에 생명력을 더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나선영웅전’ 사전예약(http://nsh.webzen.co.kr) 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면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춘향’ 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춘향’ 캐릭터의 각성과 성장을 위한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웹젠은 이번에 선 공개된 ‘춘향’ 외에도 ‘황진이’, ‘도깨비’ 등 한국형 영웅을 제작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 영웅의 일러스트를 개선하고 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 최적화에 힘쓰면서 ‘나선영웅전’ 의 국내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나선영웅전’ 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턴(Turn) 제 전략육성게임(SRPG) 으로, 다수의 캐릭터들이 동시에 공격하는 ‘협공 전략’ 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웹젠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에 새롭게 등장할 한국형 영웅 ‘춘향’과 사전예약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nshero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