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2,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9. 8.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가 신규 캐릭터 ‘데스나이트’ 를 오늘(14일) 업데이트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늘 오후 8시부터 본서버에서 ‘데스나이트’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데스나이트’ 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 특화 기술을 보유한 근거리 클래스다. 


특정 발동 조건을 충족하면 최종 변신체 ‘진 데스나이트’ 로 변신할 수 있다. MP(Mana Point) 를 소모하는 스킬 외에 타격을 할 때마다 충전되는 DP(Death Point) 를 사용하는 전투 스킬을 구사한다.


엔씨(NC) 는 신규 서버 ‘데스’ 와 ‘전설’ 을 오늘 오후 8시 오픈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늘부터 신규 서버를 포함한 리니지2 의 모든 서버에서 이용권 없이 ‘리니지2’ 를 즐길 수 있다.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몬스터 처치로 얻게 되는 경험치 랭킹에 따라 ‘와이번(하늘을 날 수 있는 탈 것)’, ‘보스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Why Burn?’ ▲사냥터에서 문자를 수집해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문자수집가의 소망’ ▲타임코인을 획득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오천일의 약속’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엔씨(NC) 의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예티(Yeti)’ 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리니지2’ 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캐릭터 상황에 대한 푸시 알림을 설정하면 예티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게임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